장화나 신발류, 인공수정 기자재, 주사기까지 살균·소독·건조
장화 한번에 7켤레까지 살균 가능…살균 소요시간 30분이면 끝
건식급이기, 다목적 대인소독기, 보온발판소독기 등의 기자재 제품을 절찬리에 공급하고 있는 지정산업(주)(대표이사 윤원택)이 자외선 빛으로 살균·소독·건조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건조겸용 다목적 살균기’를 새롭게 선보여 양돈농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건조겸용 다목적 살균기’는 장화나 신발류, 각종 인공수정 관련 기자재(이각기, 단미기, 단치기 등), 주사기 등 양돈농가들이 주로 사용하는 다양한 사양 필수품 등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살균·소독·건조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장화의 경우 한 번에 7켤레까지 살균이 가능하며, 살균 소요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된다.
‘건조겸용 다목적 살균기’는 SUS304 재질의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졌으며, 실내외 구분 없이 양돈장 어디에서든지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810mm×1,220mm×400mm이다.
‘건조겸용 다목적 살균기’는 바이러스나 세균에 의한 질병 감염을 차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살균·소독·건조가 까다로운 추운 겨울철에 양돈장의 방역·위생 개선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정산업(주)은 동절기에도 소독액이 얼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보온발판소독기’, 이중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사계절 실내온도를 완벽하게 조절해 주는 ‘다목적 대인소독기’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양돈농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