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대표이사 김선강) 한국마케팅센터는 최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퍼펙트 게임(PERFECT G.A.M.E.)’ 양돈캠페인 개시 회의를 열고, 자사 브랜드인 ‘리치메이드(RICHMADE)와 함께하는 퍼펙트한 농장경영’을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캠페인 개시회의에서 CJ피드앤케어는 초기 성장 극대화와 한돈산업에 최적화된 사료인 ‘퍼펙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CJ피드앤케어 곽인준 양돈PM은 “농장들은 생산경쟁력 강화를 통해 자생력을 반드시 확보해야 한다”며 “당사는 농장의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양돈 신제품 ‘퍼펙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또 “자돈 일령별 체중에 따른 육성률 개선과 출하일령 단축을 위한 현장 활동 강화, 사료와 사양관리에 더욱 힘쓸 계획이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산성 모돈의 문제 해결을 위해 면역력 및 스트레스 저감 기술을 통해 복당산자수 및 연산성 개선과 농장에서 관리가 편리할 수 있도록 급여 프로그램을 적용한 ‘모돈 제품-다산 퍼펙트’를 소개했다.
또 단백질 이용성을 증가시키고 유해 가스 저감 기술을 통해 FCR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한 ‘육성돈 제품-THE 퍼펙트’, 퇴비부숙도 예방 및 장 건강 개선으로 이유 후 육성율 개선을 위한 ‘자돈 제품-돈돈 퍼펙트’ 제품도 함께 소개했다.
또한 면역력 및 항균 효과를 위한 ‘위닝플러스’와 출하일령 단축 및 모돈 체형 관리를 위한 제품인 ‘스페셜플러스’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민 양돈R&D 박사는 “축산업에서 탄소중립을 위한 조단백, 광물질 등록성분 조정과 악취시설 의무화 실천을 위한 정부의 움직임이 이어진다”며 “성장단계별 필요한 만큼의 단백질을 공급하는 필수단백 설계 및 장 건강 아미노산 설계를 바탕으로 CJ피드앤케어만의 독자적인 CUBE(큐브) 기술 적용을 통해 아연, 인 및 질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기술을 집약한 전 구간 ‘퍼펙트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돈산업에 직면한 생산성적 개선과 ESG 경영 실천을 통한 시장의 불황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선강 대표이사는 “CJ피드앤케어는 새로운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축산업을 선도하는 애그리테크(Agri-Tech)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CJ피드앤케어의 지구부장으로서 당사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주길 바라며, 한국사업이 주축이 되어 CJ피드앤케어의 글로벌 축산업을 선도해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CJ피드앤케어 양돈 캠페인은 오는 5월에 시작해 9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양돈 영상처리 신기술과 관련해, 전광명 인트플로우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으며, CJ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축산환경 통합 모니터링과 악취저감기술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