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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그동안의 50년처럼, 다가올 50년 미래 설계하자”

‘2023 1st Campaign : Big Step to Next 50’ 실시

PSY·이유후 육성률·사료요규율 향상 강조

윈맥스30플러스 모돈, 대용유 프로그램 소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달 27일 대전KT인재개발원에서 ‘2023 1st Campaign : Big Step to Next 50’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는 팜스코의 포부가 담겨 있다. 수년간 지속된 고물가와 환율 인상으로 생산비는 지속해서 증가해 축산업이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런 가운데 고객과 생산성의 큰 도약(Big Step)을 함께하며 No.1 파트너로 자리매김한 그동안의 50년처럼, 앞으로 다가올 50년의 미래를 설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정영철 팜스코 마케팅실장은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축종별 다양한 플랜을 제시했다.


한돈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산성 향상을 통해 농장의 손익분기 돈가를 낮추어 불황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탈바꿈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또한 연간모돈당이유두수(PSY)를 늘리는 것은 물론 이유체중을 함께 향상시켜 이유후 육성률과 사료요구율까지 향상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축산과학연구소 최영조 박사는 연간 모돈당 이유체중 200kg을 달성할 수 있는 방안으로 PSY 30두를 달성하면서도 이유체중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윈맥스30플러스 모돈 및 대용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그 특징으로 생시체중이 미달되는 IUGR(Intra Uterine Growth Restriction) 자돈을 감소시키고, 복당 생시체중을 증가시키며, 분만 시간을 줄여 사산 두수를 줄이고 연간 모돈당 이유체중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술을 소개했다.


팜스코 환경기술팀 김정한 팀장은 환절기에 특히 주의해야 하는 환경관리 포인트를 짚어 주며, 환경관리의 차이로 농장의 성적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실질적인 환경 개선을 농장에서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적의 큰 향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과 꾸준히 함께하겠다는 팜스코의 이번 캠페인에 관심이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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