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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수골목장, B2B·B2C 이어 O2O 서비스 영역 확대

온라인 홈페이지 리뉴얼

스마트스토어 등 유통망 구축

시그니처 제품 라인업 강화

 

 

돼지고기 브랜드 산수골목장이 B2B와 B2C 뿐만이 아니라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영역까지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온라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스마트스토어 등 유통망을 새롭게 구축하고, 시그니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산수골목장은 올해 온라인 이미지 개선 및 브랜딩에 주력한다. 홈페이지 리뉴얼은 물론 스마트팜 IoT 시스템을 활용해 양돈부터 소비자의 식탁까지 바른 먹거리 실천을 위한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나눔과 ESG 경영을 기반으로 한 산수골목장의 유통에 나선다. 

 

산수골은 경북 경주시 안강읍 육통리를 가리키는 옛 지명으로, 산수골목장은 1957년 이곳에서 농촌 계몽운동을 펼치며 건강한 먹거리를 개발해온 한 농학자의 노력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산수골목장은 1988년 본격적으로 양돈 사업을 시작해 사육부터 가공까지 전 공장시설의 HACCP 및 무항생제 인증 등으로 고객중심의 안전한 먹거리 생산에 앞장서 왔다.

 

산수골목장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영역뿐만이 아니라 나눔과 ESG 경영에도 힘쓰겠다”며 “앞으로 더 좋은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