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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제품·프로그램 차별화 전략으로 가치 높이겠다”

9월~11월 ‘2020 Vision Completion Campaign-Step4 캠페인’ 진행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9월~11월까지 ‘2020 Vision Completion Campaign-Step4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미팅은 올해 Step2 캠페인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지난달 19일 쌍방향 온라인으로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의 상황속에서 개별적인 접촉 방법을 줄이되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통해 강력한 판매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팜스코 “제품과 프로그램의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팜스코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팜스코는 상반기 ‘팜스코 TV’를 통해 양돈 관련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했다.
정영철 양돈PM은 한돈산업이 지속해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생산성 개선과 함께 축산냄새와 분뇨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근 정부의 환경 관련 정책 방향을 소개하고 냄새와 분뇨처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프레쉬맥스 그린 시리즈’와 ‘팜스코 환경 솔루션’을 소개했다.
신제품 프레쉬맥스 그린 젖돈/육성돈 시리즈는 미네랄의 이용성을 높여 돼지가 강건하게 자라게 한다. 미네랄이 불필요하게 배출돼 환경오염과 분뇨처리 문제를 줄이는 친환경 신기술과 딱딱하게 굳은 슬러지를 묽게 풀어 냄새 발생 근원을 줄여 주는 신기술이 큰 관심을 끌었다.
또 내년 3월 본격 시행 예정인 퇴비 부숙도 점검 관련 퇴비 관리 요령에서부터, 냄새 안 나는 액비 제조, 수세식 돈사 등 분뇨처리와 관련된 전반적인 기술과 노하우에 대해 소개했다.
정영철 양돈PM은 팜스코가 올 상반기 실시했던 Weaning7 캠페인-4주 포유 등을 적용해 이유 체중을 7kg 이상으로 높여 이유 후 육성률을 향상시키자는 운동의 성공 사례들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밀사 문제, 출하일령 단축과 사육구조 개선을 해결해 한돈산업에 기여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