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산업, ‘다용도 살균기’ 새롭게 변모
보온등 컨트롤까지 가능하도록 기능 대폭 개선
농장 어디에서든 이동 사용 가능
건식급이기, 다목적 대인소독기, 보온발판소독기 등의 기자재 제품을 절찬리에 공급하고 있는 지정산업(주)(대표이사 윤원택)이 최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는 ‘다용도 살균기’가 또 한번 새롭게 변모했다.
‘다용도 살균기’는 타이머 설정이 가능한 컨트롤 박스를 장착해 번거로움을 대폭 개선한 바 있다. 또한 좁은 공간에서의 사용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에서도 여러 개의 제품을 하나의 컨트롤 박스로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해져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한 바 있다.
지정산업(주)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컨트롤박스 하나로 보온동 살균기 10~20개까지 컨트롤이 가능하고, 보온등까지도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대폭 개선해 양돈농가들의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컨트롤박스 하나로 20개까지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다용도 살균기’는 강력한 살균력을 발휘해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벽걸이나 선반 등에 자유롭게 비치할 수 있다. 전기 제원은 표준전압 220V에 소비전력 30W이다.
‘다용도 살균기’는 △외부 물품(택배 및 우편물 포함) △작업복, 장갑 등을 포함한 의류와 옷장 △장화, 운동화, 구두, 신발장 △발코니 출입구 △농기구 공구함 △물품 창고 제품 등의 살균 및 소독에 다용도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문의 : 032-572-59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