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과 창조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가인엔지니어링(대표 천상준)에서 냄새 없이 빠른 분쇄가 가능한 ‘가인 폐사축처리기’와,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살균수로 살균 및 악취 제거가 가능한 ‘가인 OH 라디칼수 발생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가인 폐사축처리기’는 악취저감장치 오존(O3) 발생기를 장착해 냄새 없이 모돈 뼈도 산산조각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처리 배출시 뼈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성능이 탁월한 ‘가인 폐사축처리기’는 투입과 배출이 자유로우며(스키드로더 투입, 배출 가능), 절단·파쇄·교반·분해·99.9% 살균이 동시에 빠르게 진행된다. 특히 불태우거나 삶거나 고온으로 익히지 않아 악취가 없으며, 모든 폐사돈을 약 3~5시간 만에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다.
‘가인 OH 라디칼수 발생기’는 오존(O3) 살균력의 최대 2,000배 이상으로 악취 제거에 확실한 효과를 나타낸다. 수인성 전염병(대장균, 비브리오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캔디다균) 접촉 시 99.9% 즉시 사멸이 가능하며 OH 라디칼수 발생 시 나노 버블 형태로 30일 이상 유지된다. 차량 출입구 이용 시 완벽 소독이 가능해 차단방역에도 효과적이며, OH 라디칼수 급수 시 폐사율 감소 및 생산성 증대에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