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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제일사료, 하절기 고객지원 위해 ‘쿨 썸머 프로젝트’ 시동

“하절기 생산성 향상 목표” 전 임직원 한마음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전사적으로 ‘쿨 썸머 프로젝트’(Cool Summer Project)를 시행함에 따라 하절기 문제 극복 및 고객 지원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실천력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절기 고온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매년 반복되는 섭취량 및 생산 관련 성적 저하 등의 여러 난관을 슬기롭고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취지에서 비롯돼, 6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시행된다. 
특히 2021 천하제일 쿨 썸머 프로젝트는 한 축종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전사적으로 모든 축종팀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따라 하절기 생산성 향상이라는 통일된 목표로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뜨거운 여름보다 더 강렬한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양돈팀은 하절기 섭취량 개선을 통한 농장 생산성적 향상과 함께 ‘5ACT 10%UP’ 활동 캠페인을 실시함에 따라 하절기 번식성적 향상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5ACT 10%UP’ 활동캠페인은 하절기마다 반복되는 번식성적 저하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핵심활동 5가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5ACT의 핵심활동은 △종부사 환경점검 △웅돈의 활용 및 AI 절차 점검 △모돈의 BCS 점검 및 등지방측정 △분만 전후 모돈 관리 점검 △모돈 음수량 종합점검이다. 
양돈PM 방병수 부장은 “적극적인 활동 캠페인을 통해 농장의 고질적인 하절기 번식성적 문제, 특히 수태율 및 분만율을 10% 이상 개선하고, 농장의 PSY를 획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천년 사장은 “하절기가 다가오면 우리 고객들은 여러 어려움들을 마주한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적극 해결하고자 천하제일은 2021 쿨 썸머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이를 통해 농가의 생산성과 직결된 난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한다. 힘겨운 상황 속에서도 모든 고객의 행복과 가치 창조를 지킬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의 농가 모두 건강한 여름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적극 지원하고, 곁에서 든든히 항상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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