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가 2024년 추석을 맞아 한돈·한우 선물세트 주문을 시작한다.
팜스코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매년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 추석 역시 돼지고기, 소고기는 물론 육가공 제품까지 프리미엄 라인과 가성비 넘치는 실속 라인으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소고기 선물세트는 최고급 1++등급의 천평한우를 담았다. 천평한우 선물세트는 1.2kg에 달하는 넉넉한 중량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만족도를 높였다. △등심 △채끝 △안심 △불고기 △국거리 △부채살 △치맛살 △토시살 △제비추리 등 다양한 부위별 모둠으로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돼지고기 선물세트는 국내 대표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선사하는 최상의 맛과 품질의 명품 한돈을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하이포크 동물복지 라인은 물론 한국인이 사랑하는 삼겹살, 목심을 비롯해 명절 상차림에 빠지지 않는 갈비와 꼬들살, 뽈항정살 등 특수 부위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최대 2.4kg에 달하는 넉넉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여러 기업에서 임직원을 위한 명절 선물로도 선택하고 있다.
가성비 넘치는 실속형 선물세트도 빼놓을 수 없다. 새우젓으로 맛을 낸 동불복지 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불고기, 떡갈비, 육개장 등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이포크 육가공 제품으로 실속까지 더했다. 고품질의 육가공 제품이면서도 가격 부담도 적어 누구에게나 가볍게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